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한배드민턴협회
한국아지노모도주식회사 및 보령헬스케어 공식 후원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4.02.23  15:53:13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배드민턴협회가 다양한 영역에서 맛과 건강을 추구하는 한국아지노모도주식회사, 스포츠테이핑 전문 업체인 보령헬스케어와 국가대표배드민턴팀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 대한배드민턴협회

   
▲ 사진 : 대한배드민턴협회
협약식은 2024년 2월 22일(목) 오전 11시 국가대표 진천선수촌 오륜관에서 김택규 회장과 임직원, 한국아지노모도주식회사 오가와 사토시 대표이사 및 임직원, 보령헬스케어 김범수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와 후원사는 마케팅 및 스폰서쉽 후원과 상호 협력함을 원칙으로 대한배드민턴협회 개최 대회 및 각종 사업수행시 홍보에 참여하며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아지노모도는 2024년 12월까지 1천만원(연)의 현금 및 국가대표 선수단이 음용할 수 있는 리커버리 제품(제품명-아미노바이탈 골드 및 에너지 젤 등)을 지원할 예정이며, 보령헬스케어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훈련 및 경기시 사용할 수 있는 스포츠테이프(제품명-BB테이프)를 지원할 예정이다.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양사의 브랜드 노출, 광고 홍보 활동에 적극 지원하며 브랜드 가치 재고를 위해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 사진 : 대한배드민턴협회

   
▲ 사진 : 대한배드민턴협회
대한배드민턴협회 김택규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가대표 선수단이 훈련과 국제대회 참가시 부상 예방 및 관리를 도와주고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 피로회복 등 더 좋은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협회도 선수단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대한민국 배드민턴을 사랑하고 후원하는 모든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24 파리올림픽의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을 다시 한 번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대한배드민턴협회


 

 

배드민턴데일리 webmaster@badmintondaily.kr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