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한배드민턴협회, 2023년 태국주니어 배드민턴선수권대회 파견

기사승인 2023.12.01  15:28:08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배드민턴협회가“2023년 태국주니어 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 꿈나무,청소년대표,후보선수들로 구성된 한국 주니어 대표선수단 87명을 파견한다.

   
 사진 : 대한배드민턴협회
꿈나무선수 28명, 청소년대표 31명, 국가대표후보선수 28명로 구성된 이번 주니어선수단의 국제대회 파견은 최근 진행된 해외 전지 훈련 중 가장 큰 규모이며, 12월 5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2023년 태국주니어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13세 이하(U13),15세 이하(U15),17세 이하(U17),19세 이하(U19)로 구분되어 경기가 진행되며, 특히 13세 이하 선수들은 해외에서 개최되는 국제대회 참가가 올해는 처음으로 제2의 안세영을 꿈꾸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이번 태국주니어대회 참가 선수 전원은 이번 주 개최되고 있는 밀양 원천 요넥스 코리아주니어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12월 4일 월요일에 출국하게 된다.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이번 국제대회를 통해 우수한 경기력을 가진 잠재적 영재 선수들에게 미래의 경쟁 상대인 태국,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등 배드민턴 강국 주니어선수들과의 경기를 통하여 국제적 수준과 감각을 미리 경험하게 하고자 한다.

   
 사진 : 대한배드민턴협회
협회는 우수한 경기력을 가진 유망주를 조기 발굴하여 제2의 안세영과 같은 세계적인 선수를 양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재능있는 선수의 조기 발굴 육성에 힘쓸 계획이다.

한편, 이번 태국주니어대회 기간 중 대한배드민턴협회 소속 시도협회와 태국배드민턴협회 소속 클럽 간 교류 협약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대한배드민턴협회와 태국배드민턴협회는 주니어 엘리트 선수의 교류 뿐 만아니라 향후 생활체육 동호인 상호 교류 프로그램도 활발히 추진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 대한배드민턴협회

배드민턴데일리 webmaster@badmintondaily.kr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