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빅터의 새로운 올라운드 타입 플래그쉽 라켓 VICTOR DRIVE X 10 METALLIC

기사승인 2023.11.15  13:42:53

공유
default_news_ad1

빅터 올라운드 배드민턴 라켓 라인업인 드라이브 X 라인의 새로운 플레그쉽 모델이 공개되었다.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돌아온 ‘빅터 드라이브 X 10 메탈릭’이 바로 그것이다. 드라이브 X 10 메타릭은 기존 드라이브 X 시리즈의 무광 단일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과 달리 리모주 블루 컬러에 다양한 포인트를 주어 더욱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완성했다. 

   
 
드라이브 X 10 메탈릭 라켓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샤프트다.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드라이브 X 10 메탈릭의 6.6 샤프트는 최고의 성능을 가진 우븐 카본 소재에 메탈 알로이 소재를 보강해 뛰어난 탄성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한 공격을 가능하도록 해준다,

   
 
 
또한 상단은 얇게, 중단은 부드럽게, 하단은 사각 형태로 보다 각도가 큰 공격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드라이브 X 라인만의 다이나믹 헥스 프레임에 헤드 프레임의 뒤틀림을 억제해주는 안티 토크 스파이럴 프레임 기술을 추가하여 언제나 정확한 컨트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드 코어 테크놀러지와 약 12% 감소된 무게는 물론 탄성을 24% 이상 향상시킨 나노 포티 소재를 적용해 가벼움과 내구성이라는 두가지 문제를 모두 해결했다. 여기에 빅터만의 독자적인 첨단 기술로 탄생한 나노 나일론 소재의 프리 코어 핸들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뛰어난 조작성을 완성한다.

   
 
세계 최고의 남자 복식 선수로 손꼽히는 Mohammad AHSAN(인도네시아)을 비롯해 여자복식 세계랭킹 8위 Apriyani RAHAYU·Siti Fadia Silva RAMADHANTI(인도네시아)조, 남자단식 WANG Tzu Wei(대만)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드라이브 X 10 메탈릭을 사용할 예정이다.

메테오 시리즈, 하이퍼나노 시리즈 등 세계 최정상급 플레이어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빅터의 올라운드 라켓의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갈 드라이브 X 10 메탈릭. 선수들은 물론 동호인에게도 항상 최고의 플레이를 선사할 것이다. 앞으로 올라운드 타입 배드민턴 라켓의 기준은 바로 ‘빅터 드라이브 X 10 메탈릭’이 될 것이다. 

   
 


자료제공  : 빅터아이엔디(www.victorind.co.kr)
 

 

배드민턴데일리 webmaster@badmintondaily.kr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