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과 지혜를 모아 군민과 소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농·축산업 경쟁력을 강화하여 부자 농촌을 만들고 모두가 행복하며, 더 잘사는 횡성, 꿈과 미래가 있는 횡성을 향해 가슴 벅찬 걸음을 내디디고 있는 강원 횡성에서 2023년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제17회 횡성한우배 생활체육 오픈 배드민턴대회가 횡성실내체육관과 횡성국민체육센터, 횡성고등학교에서 펼쳐졌다.
|
횡성군배드민턴협회 주최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횡성군배드민턴협회와 강원도배드민턴협회가 주관, 횡성군과 횡성군체육회가 후원하였으며, 춘천코리아스포츠(Trion)의 협찬으로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 1,256팀, 2,512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 |
||
토요일 횡성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개회식에는 군민이 부자 되고, 희망횡성 · 행복횡성을 만들고 있는 김명기 횡성군수와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횡성군의회 김영숙 의장을 비롯한 지역의 정관계 인사와 강원도배드민턴협회 안창규 회장을 비롯한 배드민턴 관계자 및 관내 클럽 회장단이 참석하여 대회를 한층 더 빛나게 했다.
연령과 경기력에 따라 진행되는 대회에 횡성만의 가족부 경기를 시행하여 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민턴을 실현했으며, 개회식 후 경기 시간을 고려하여 추첨한 경품은 경기에 참여한 동호인이 직접 추첨에 참여하여 그 공정성을 확보하였다. 또한 협찬사인 춘천코리아스포츠 이두영 대표는 한국 배드민턴의 주인공이 될 횡성초등학교 배드민턴부에 300만원 상당의 경기복 상하의 세트와 보스턴백을 협찬하여 동호인의 환호성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경기장에서 만난 김석희 횡성군배드민턴협회 회장은 대회를 그 어느 때 보다 동호인분들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대회를 준비했지만 부족한 점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2024년 대회는 더욱더 알차고 참가를 희망하시는 모든 동호인이 함께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며 횡성에 오시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일이 없도록 준비하여 매년 참가하고 싶은 대회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협회는 이번 대회에 배드민턴 동호인이면 소장하길 원하는 XO 엘로우 시리즈로 알려진 Trion의 용품을 시상품으로 하고 상품 교환 시스템을 적용하여 운영함으로써 동호인들에게 더욱더 양질의 용품을 제공했고, 특히 양일간 맛있는 중식을 제공했으며, 2종류의 배드민턴용품을 참가 기념품으로 제공하여 참가한 동호인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드리우게 하였다.
부별 입상자에게는 춘천코리아스포츠(Trion)의 최신형 배드민턴 가방, 라켓 등 푸짐한 선물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예제 객원기자 extwo@korea.kr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