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빅터샵] 빅터 안산점

기사승인 2019.04.22  19:25:01

공유
default_news_ad1
   

빅터 안산점만의 특징
빅터 안산점은 빅터 전문대리점 1호 매장이다. 빅터의 제품 전시, 판매는 물론 휴식공간을 배치해 고객들의 쉼터가 될 수도 있는 배드민턴 쇼핑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한 곳이다. 덕분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하면서 쇼핑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빅터 안산점이 제시한 새로운 기준이다.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빅터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편안하게 쇼핑과 휴식을 겸할 수 있도록 배려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카페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쉼터가 바로 빅터 안산점이다.

빅터 안산점의 위치
빅터 안산점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항가울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안산 패션 타운이 위치한 곳이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또한 지하철 4호선 중앙역과 안산종합버스터미널, 대형마트 등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이 편리하다. 또한 대형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들이 매장을 찾고 있다. 

   
 
빅터 안산점의 인기 품목
빅터 안산점에는 빅터의 다양한 신상품은 물론 이월상품도 대량으로 보유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매장을 많이 찾고 있다. 또한 클리어런스 세일 기간 동안에는 세일 품목인 라켓과 신발 등이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A922, P8510 등 편안한 착용감과 멋진 스타일의 배드민턴화도 인기다. 라켓은 빅터의 신형 스피드 타입 배드민턴 라켓 90 S 등의 스피드 타입 라켓이 가장 많이 판매된다.

   
 
빅터 안산점의 목표
빅터 안산점은 빅터의 대리점으로서 가장 오래된 곳인 만큼 고정 고객이 많다. 안산에서 빅터는 제일 인기 있는 배드민턴 브랜드이기 때문에 새롭게 배드민턴에 입문하는 고객들도 매장을 자주 찾는다. 보다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한 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다시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 그리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최적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그것이 빅터 안산점의 가장 큰 목표다.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항가울로 304
구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686-3 
TEL 031-407-6366
 

김홍경 기자 fenderuser@naver.com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