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디크루 4기 1차 정기모임

기사승인 2019.04.09  19:03:29

공유
default_news_ad1

 

   

 아디다스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의 모임 ‘아디크루’의 4기 멤버들의 1차 정기모임이 지난 3월 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4시까지 부천대학교 한길체육관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모임에는 남학생 10명과 여학생 10명 등 아디크루 멤버 4기들과 팀스틸리스틴의 멤버인 조정은, 김소진, 한가희 코치가 참석했다.

   
 
먼저 간략하게 마무리된 개회식과 활동기간 동안의 스케쥴 안내가 진행되었고, 아디크루 단체티셔츠와 용품이 아디크루 멤버들에게 전달되었다. 앞으로 아디크루 멤버들은 영상제작, 스포츠마케팅, 대회 참가 등 각각 부여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디크루 4기의 회장으로는 김소희 학생이 선출되었으며 조별 포즈 사진과 팀스틸리스틴 멤버들과의 기념촬영이 진행되었고, 이후 초급, 중급, 상급 등으로 실력을 구분해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되었다. 초급은 한가희 코치와 배드민턴 기본 자세 교정, 중급은 김소진 코치와 하이클리어 레슨, 상급은 조정은 코치와 혼합복식 경기시 공격과 수비 로테이션에 관한 레슨을 진행했다.
 
앞으로 아디크루 멤버들은 조별로 매월 1회 정기적인 미팅을 가지게 되며, 활동기간이 종료되면 아디다스배드민턴 크로 4기 활동 수료증이 발급된다. 아디크루 활동은 대학생 대외 활동으로도 인정된다. 
 
기사제공 아디다스배드민턴(www.champsclub.co.kr)
 

김홍경 기자 fenderuser@naver.com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