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VICTOR THRUSTER K HMR L

기사승인 2019.01.16  09:35:57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장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파워

 ‘배드민턴의 완성’ 빅터가 트러스터 K 시리즈의 이름은 트러스터 K 팔콘 이후 숫자에서 별도의 이름으로 구분하고 있다. 지금 소개하는 트러스터 K HMR L(이하 TK HMR L)은 해머라는 별칭을 가진 모델로 가장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대에 걸맞지 않는 뛰어난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클래식 배드민턴 라켓이다.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TK HMR L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가격이다. 지금까지 10만원 이하의 가격대에서 이만한 라켓을 본적이 없다. 성능으로 비교하면 10만원 후반의 라켓과도 겨뤄볼만함직하다. 무광 그레이 컬러를 바탕으로 핑크 컬러의 포인트를 준 디자인은 경쾌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빅터가 자랑하는 파워형 배드민턴 라켓의 헤드 프레임 형태인 파워 박스 프레임 기술이 적용되어 강한 스트로크에서도 뛰어난 안정성과 함께 뒤틀림을 억제해 언제나 정확한 스매시를 완성한다. 여기에 스트링 간의 마찰을 최소화하며 텐션의 로스를 억제하는 세븐 식스 시스템도 적용되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5U라는 초경량의 무게로 제작된 TK HMR L은 초심자는 물론 중급자에게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초경량의 무게에 비해 28lbs의 스트링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은 그만큼 내구성에 자신이 있다는 것이다. 
 
가벼운 무게에 튼튼한 내구성, 멋진 디자인과 지금까지 빅터의 배드민턴 라켓에서 볼 수 없었던 저렴한 가격까지. 배드민턴에 새롭게 입문하는 초심자부터 중급자까지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라켓 트러스터 K HMR L는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자료제공 ㈜빅터IND(www.victorind.co.kr)
 

김홍경 기자 fenderuser@naver.com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