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YONEX POWER CUSHION ECLIPSION Z

기사승인 2019.01.07  09:44:27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정성과 착화감, 디자인. 3가지 요소의 완벽한 조화

 요넥스 역사상 가장 안정적이고 뛰어난 충격 흡수와 반발력을 겸비한 새로운 배드민턴화 파워 쿠션 이클립션 Z가 공개되었다. 뛰어난 성능은 물론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편안함과 멋진 디자인까지 모든 면에서 만족감을 준다.

   
 

경기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진 현대의 배드민턴에서 즉각적인 반응의 빠른 반격을 위해 배드민턴화의 안정성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파워 쿠션 이클립션 Z는 더욱 뛰어난 안정성을 완성하기 위해 기존의 배드민턴화에 적용된 적용된 파워 그라파이트 시트 외에도 완벽하게 새로 디자인 된 TPU 서포트를 적용해 안정성을 향상시켜 더욱 빠르고 공격적인 풋워크를 실현했다. 

   
 

이 TPU 서포트는 기존의 제품보다 크기가 더욱 커져, 풋워크시 신발의 최소화하며 안정성을 20% 이상 향상시켰다. 또한 유연하면서 내구성이 뛰어난 듀라블 스킨 소재를 갑피에 적용하여 착화 시 높은 안정성과 함께 부드러운 착화감을 실현했다. 

파워 쿠션 이클립션 Z에서 주목해야할 부분은 바로 니트 소재의 이너 부티다. 이너부티는 기존의 요넥스 최상급 배드민턴화인 03 Z에 새롭게 적용된 일체형 이너 구조로 발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파워 쿠션 이클립션 Z에는 니트 소재로 만들어진 이너 부티가 적용되어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특수 탄성 수지로 향상된 뛰어난 충격 흡수와 반발력을 제공하는 파워 쿠션 플러스를 적용해 최고의 쿠션을 제공한다. 
 
POWER CUSHION ECLIPSION Z는 남성용 핑크/블루 컬러와 여성용 블랙 컬러 그리고 와이드 형의 네이비/아이스 블루 컬러 등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
 

김홍경 기자 fenderuser@naver.com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