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CBX가 새롭게 출시한 최고급 인솔 CBX NEW INSOLE CL-001

기사승인 2018.11.12  09:42:31

공유
default_news_ad1

 최고 품질의 셔틀콕과 배드민턴 라켓, 가방 등 다양한 배드민턴 용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한국 토종 배드민턴 브랜드 CBX가 새롭게 선보이는 인솔 CL-001을 소개한다. CL-001은 EVA와 폴리에스터, T.P.R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격한 발놀림이 필요한 배드민턴에서도 최고의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무릎 등 근골격계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기존의 인솔들이 충격 흡수 소재를 각 부위에만 배치하는 것과는 달리 최고의 쿠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충격 흡수 소재를 발 전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EVA 소재의 인솔 전체가 뛰어난 충격 흡수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한다. 실제로 1m 이상의 높이에서 달걀을 떨어트리는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파손이 일어나지 않았다.  

   
 
특히 가장 많은 충격을 받는 뒤꿈치에는 에어백 작용을 하는 더욱 강화된 충격 흡수 소재를 배치했다. 또한 아치 부분은 적당하게 돌출되어 어떤 발 모양을 가지고 있다 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인솔 앞쪽에는 돌기가 배치되어 있어 발의 미끌림을 잡아준다.
 
CL-001은 남성용과 여성용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남성용은 255~285mm까지, 여성용은 230~250mm의 사이즈에 사용할 수 있다. 
 
자료제공 초이스배드민턴(www.choicebadminton.com)
 

김홍경 기자 fenderuser@naver.com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